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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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제 1장 총 칙
제1조 (목적)
이 약관은 (주)디에스솔루션즈(이하 '회사'라 한다)가 제공하는 쇼핑몰 정산일 조정 서비스 ‘비타페이’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, 의무 및 기타 책임사항 외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 등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제2조 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고, 본 약관에 사용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관계 법령 및 일반 관례에 따른다.
제3조 (약관의 명시 및 변경)
제4조 (비타페이 서비스의 제공)
제5조 (이용시간)
제6조 (비타페이 서비스 지급기준)
① 정산주기 내 해지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 기간 내 이용료가 동일하다.
② 비타페이 수수료는 일할 계산해서 산정하지 아니한다.
① 이용자가 온라인쇼핑몰에서 광고비 또는 기타사유로 비타페이 서비스 정산예정금을 사용해 회사가 회수하지 못한 미회수금
② 1차 정산금 지급 후 반품, 환불 등의 문제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판매와 관련한 정산금을 지급하지 않은 경우, 회사가 지급한 정산예정금 중 회수하지 못한 금액. 단, 기존거래에서 반품, 환불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그 금액만큼 차감하고 지급하며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또는 조정될 수 있다.
③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회사가 비타페이 서비스 정산예정금을 미리 지급하고도 온라인쇼핑몰로부터 회수하지 못한 금액 및 관련 손해배상금 일체
④ 이용자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한 서버이용료, 딜 등록비, 컨텐츠 제작비, 촬영비/연출컷, 고정 수수료, 광고비, 패널티 비용, 무이자할부지원, 단골고객쿠폰, 구매자쿠폰 등 기 지급된 정산예정금이 온라인쇼핑몰에서 공제되어 회수되지 못한 금액. 단, 위 약정되지 않은 채권의 감소, 침해 등 또는 매출하락 및 판매중지로 양도된 채권의 회수가 불가할 때는 책임지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.
⑤ 위 ④호에서 손해배상액 등의 지급을 위하여 합의서, 지급보증서 등의 서류 요청하는 경우 이를 작성하여 교부
⑥ 폐업, 부도, 파산 및 개인·법인 회생,파산 진행 등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수하지 못한 손실금 및 미회수금
제7조(비타페이 서비스 중지)
회사는 다음에 따라 비타페이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.
- 다 음 -
①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, 기타 불가항력적 사항이 있는 경우
② 이용자가 임의로 온라인쇼핑몰의 아이디와/비밀번호를 변경하였을 경우
③ 정전, 제반 설비의 장애/교체,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④ 미수금액이 발생한 경우
⑤ 이용자가 고의로 회사의 정보나 시스템에 대한 중요 정보를 유포한 경우
⑥ 이용자의 온라인쇼핑몰 매출이 비정상적으로 급등, 급감하는 경우
⑦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자가 판매한 재화와 관련하여 반품, 환불, 교환 등이 비정상적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
⑧ 비정상적인 거래가 의심되거나 확인되었을 경우
⑨ 정산금 채권을 이머니로 전환하거나 광고비 또는 상품구매대금으로 사용한 경우
⑩ 이용자 임의대로 온라인쇼핑몰의 정산계좌를 변경한 경우
⑪ 이용자가 정산금을 임의로 광고비 및 상품구매대금으로 사용한 경우
⑫ 법령의 제·개정 또는 규제당국의 행정지도, 정책 변경 등에 따라 필요한 경우
⑬ 이용자가 연체, 체납, 압류가 발생할 경우
⑭ 이용자가 부적절한 이유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
⑮ 이용자의 협조 및 동의가 필요하나 이에 협조 혹은 응답하지 않는 경우
⑯ 별개의 이용자의 대표자, 연락처, 배송지, 반품지 등 판매 데이터가 한가지 이상 동일할 경우
⑰ 리스크(카드 및 대출의 장/단기연체 등)가 발생하는 경우. 단, 2회 이상 발생 시 직권해지 할 수 있다.
⑱ 리스크(국세(지방세), 4대보험 등 공공 체납)가 발생하는 경우
⑲ 기타 회사가 정한 규정 및 심사 기준을 위반하는 경우
제8조 (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)
제9조 (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)
제10조 (거래내용의 확인 및 보존)
제11조 (담보의 제공 및 월 승인한도)
제12조 (오류의 정정 등)
제13조 (의무와 책임)
제14조 (비타페이 서비스 계약의 효력)
제15조 (거래지시의 철회)
제16조 (비타페이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)
제17조 (비타페이서비스 정보 및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)
회사는 비타페이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사항, 이용자의 계좌, 접근매체 및 비타페이 서비스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,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한다.
제18조 (분쟁처리 및 분쟁조정)
제19조 (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)
회사는 비타페이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, 시설,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한다.
제20조 (약관 외 준칙 및 관할)
제21조 (계약기간)
본 계약은 계약체결일부터 1년간 유효하고, 계약기간 만료일 1개월전까지 당사자 일방의 서면에 의한 계약해지 의사표시가 없으면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.
부 칙
제 1조 (시행일)
1. 본 약관은 2025년 0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.
2.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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