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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안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
고객센터
1688-7155
운영시간 : 평일 09:00~18:00 / 점심 12:00 ~ 13:00 (공휴일 휴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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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tapay@vitapay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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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14 포스코타워 삼성 3층(삼성동 147)
비타페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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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서비스 이용 전 미정산 금액도 선정산이 가능한가요?
    서비스 시작일 기준 직전 15일에서 한 달간의 미정산 건을 포함하여 선정산 지급이 가능하오나 광고비, 반품률 등 비타페이 심사 기준에 따라 지급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국민은행 계좌가 없으면 선정산이 어려운가요?
    비타페이 서비스는 1금융을 통한 안전한 선정산을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은행 사업자 통장으로 선정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  1개의 계좌는 필수로 개설해주셔야 정산이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정산 계좌를 새로 만들어야하나요?
    KB 국민은행 사업자 통장을 이미 가지고 계신 경우, 해당 계좌로 선정산이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마켓별 정산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    [오픈마켓] 배송 중, 배송완료
    [쿠팡 판매자배송] 구매확정 또는 배송완료(별도 신청 필요)
    [로켓그로스] 매출 인식일
    [쿠팡로켓] 세금계산서 발행
    [마켓컬리] 입고 확정내역

    *이 외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타사 서비스를 이용중인 경우에도 비타페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  타사 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.

    타사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, 해당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비타페이와 채권양도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 타사 서비스에 중복 가입할 경우, 즉시 서비스 중지 및 선정산 대금 즉시 납부 절차가 진행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사업자를 여러 개 운영중인 경우에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사업자등록번호 및 ID 매칭을 통해 각 사업자 별로 서비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운영 사업자 개수만큼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채권양도 계약이 필요한가요?
    비타페이는 매출채권을 담보로 채권을 양도하여 진행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채권양도 계약이 필수입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선정산을 지급받을 수 있나요?
    주말 및 공휴일에는 선정산이 지급되지 않으며, 다음 영업일에 지급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마켓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.
    마켓의 비밀번호가 변경될 경우, 비타페이 회원 정보에도 동일한 비밀번호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비밀번호 변경으로 마켓 로그인이 불가능할 경우, 정산이 중지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마켓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면, 선정산이 안되나요?
    비타페이 홈페이지에 변경하신 마켓 비밀번호를 적용하셔야 정산이 가능합니다.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, 선정산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선정산을 받고있는데, 선정산 받을 계좌를 바꾸고 싶습니다.
    KB국민은행 사업자 통장으로 변경 시, 계좌를 바꿔서 정산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다른 마켓을 추가로 선정산 받고싶습니다.
    추가로 진행 희망하는 마켓이 있을 경우, 마켓 계정 추가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하나요?
    사업자 정보 변경 시, 재발급한 사업자등록증 및 통신판매업 신고증 등 서류가 필요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절차 및 서류 안내드리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대표자가 변경되면 어떻게 하나요?
    개인사업자의 경우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진행되며, 법인사업자의 경우, 변경된 대표자에 대한 간편 재심사가 진행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알림톡 받을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알림톡 수신을 희망하는 번호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수수료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전월에 발생한 매출 금액에 따라 당월의 수수료가 정해집니다.

    - 나의 수수료 확인 방법
    비타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VITAPAY] 페이지의 정산내역 부분에서 현재 나의 수수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- 매출 별 수수료 확인 방법
    비타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VITAPAY] 페이지의 정산내역 부분에서 [등급표 확인하기] 응 통해 등급별 수수료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등급제가 무엇인가요?
    전월 발생한 매출 금액에 따라 비타페이 이용 수수료가 적용되는 제도입니다.  전월 매출을 기준으로 당월의 등급이 정해집니다.  

    - 나의 등급 확인 방법
    비타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VITAPAY] 페이지의 정산내역 부분에서 현재 나의 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- 매출 별 등급 확인 방법
    비타페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VITAPAY] 페이지의 정산내역 부분에서 [등급표 확인하기]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비타페이 서비스 마켓이 아닌 마켓을 추가 선정산 받고싶습니다.
    비타페이는 항상 새로운 마켓 확장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진행 가능 여부 확인하여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서비스를 해지 하려면, 잔액을 꼭 한번에 입금해야하나요?
    선정산 받으신 금액은 서비스를 해지 시 일시 입금이 원칙입니다.
    다만 일시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유선 상담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문의 Q 서비스 해지 신청 후, 계좌를 바로 변경하면 안 되나요?
    서비스 해지 시, 미회수 정산 잔액을 입금해 주시면 +1 영업일에 상환 처리가  진행됩니다. 상환 완료 후 계좌 변경 시점에 대해 유선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안내받으신 후 계좌 변경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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